민원안내

민원콜센터

민원 콜센터 031-980-2114/1522-1389

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시정과 생활 전반의 정보 및 궁금증을 신속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
민원콜센터 현황

  • 대표번호 : 031-980-2114
  • 상담시간 : 08:30 ~ 18:30 (토, 일, 공휴일 제외)
  • 상담인원 : 15명(센터장 1명, QA강사 1명, 상담사 13명)
  • 상담범위 : 시정전반, 단순‧반복 민원, 축제, 행사 등 상담

콜센터 상담 프로세스

  • 단순·반복 민원안내
  • 시정안내
  • 축제 및 행사안내
  • 복합민원
  • 인허가 관련 심층문의
  • 긴급처리 민원 등
  1. 시민문의
  2. 상담사 문의 파악
    • 일반민원
      1. One-Stop 상담
      2. 상담완료
    • 복합민원
      1. 담당자 이관
      2. 담당자 처리완료

문자상담

이용방법 : 1522-1389로 휴대전화 문자전송

상담시간 : 09:00~18:00

이용요금 :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이 휴대전화 문자요금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
이용시 유의사항

  • 문자상담은 단순 문의만 가능, 사진 송·수신이 불가하며, 상세한 상담이나 문의는 전화상담을 이용하여 주십시오.
  • 상담시간 외에 접수된 문자는 다음날 상담 가능합니다.
  •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1시간 이내에 답변드리고 있으며,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공공누리 공공저작물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민원여권과
  • 문의 031-980-2114
  • 최종수정일 2023.12.29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지금 보고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만족도 조사